본문 바로가기

징스토어

빼빼 여성용 히든밴딩 슬림부츠컷 데님팬츠 인생바지로

지금 알아볼 청바지 빼빼 여성용 히든밴딩 슬림부츠컷 데님팬츠 핫딜 이런상품어때요
현재 세일전가격 에서 쎄일가격
32,900원 할인가격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645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빼빼 여성용 히든밴딩 슬림부츠컷 데님팬츠 상품구매


아쉬워요. | 허리 26인치 입는 마른체형 솔직 후기요.
원래 청바지 즐겨입어서 여러개 가지고 있는데,
디자인이 맘에 쏙 들어 구입했어요.
허리는 밴드형이라 여유있고 색상도 예뻐요. 길이도 발목 살짝 보이게 적당하구요.
근데 힙 아래부터 무릎까지 너무 타이트하네요.
여유가 약간만 있었더라면 참 좋았을텐데 너무 아쉬워요.
혹시나 해서 10살 아들한테 입혀봤는데 꽤 어울리네요ㅠ
사이즈 참고하시라고 사진 올립니다.
제 착샷이랑 아들착샷이예요.


인생바지로 추천합니다! | 완전 핏 예술이네요.. 중딩인 딸은 약간 크지만 진짜 예술이고.아이 둘. 출산한 저도 이만하면 핏 예쁜거같아요..


신축성 진짜 좋아요! | 우선 완전 강추합니다! 허리는 밴딩으로 되어 있어서 장시간 입고 있어도 너무 편합니다! 또 밴딩이 무작정 막 늘어나지 않아요! 앉아서 일해서 불편한 바지 입으면 오후에 완전 허리가 답답한데 전혀 그런거 못 느끼고 밴딩이 내 허리에 맞게 딱 맞춰 좋았습니다! 색도 겨울이여서 너무 밝으면 추워보여 밝은 색 청바지는 잘 안입은데 색감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그렇다고 봄 여름에 입기 더워 보이는 색이 아니라 사계절동안 입기 좋은 바지에요! 남방, 면티 등 어떤 상의를 입기에도 좋아 편하게 코디해서 입기 좋은 청바지입니다. 너무 잘 늘어나는 편하긴 한데 금방 늘어나서 애매하게 다리 부분에 핏되어 애매하게 다리가 굵어 보이는데 이 청바지는 허벅지랑 다리도 바지가 잘 잡아줘서 핏이 날씬해 보여요! 구두, 운동화 캐쥬얼, 여성복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려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바지입니다!


빼빼 여성용 히든밴딩 슬림부츠컷 데님팬츠, M, 블루이번에 옷정리하면서 잘 안입는 청바지 모두 처분하고 새로 몇 개 구매했어요.

청바지는 불편하면 손이 잘 안가게 되어서 인터넷에서 저렴한 가격에 사두고믄 그동안 못 입은것들도 꽤 되더라구요.
이번엔 편함! 위주로 찾아보다가 허리에 히든밴딩도 있고 신축성도 좋다고 하는 이 부츠컷으로 선택했어요.

처음 입는 순간에는 허벅지에서부터 잘 안들어가서 뭐지! 했는데 한번 쭈욱 당겨 입으니 진짜 다리에 잘 맞게 늘어나면서 핏이 딱이예요!

162 키인데 길이도 발목 위로 딱 올라오게 예쁘게 맞네요.

모델분처럼 힐에 신어도 예쁘지만, 요즘같이 추운날에는 종아리 반 정도 오는 예쁜 양말에 로퍼나 운동화 신어도 예쁘더라구요.

밑위가 짧은 편이 아니고 허리 밴딩이 있어서 의자에 앉거나 바닥에 앉을때도 무지 편하네요.

친구가 편한 청바지 찾고 있는데 당장 추천해줘야겠어요!


빼빼 여성용 히든밴딩 슬림부츠컷 데님팬츠, S, 블루넘 좋아서 뭐라고 할지 ㅋㅋㅋ
일단 157에 53키로에요 스몰 찜
군살킬러바지 ㅎㅎㅎ 넘 날씬해보여욤
핏도 넘 예쁘구요 이바지만입을거같아요~
진짜 다른색상있음 색상별루 다사요
바지 착용하시면 알아요 군살딱정리해주구요
넘편해요 사장님 대박나세요~


빼빼 여성용 히든밴딩 슬림부츠컷 데님팬츠 상품구매


The post 빼빼 여성용 히든밴딩 슬림부츠컷 데님팬츠 인생바지로 appeared first on 군불로.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